알바 질문

메가커피 레시피 암기

날짜 274일 전 조회수 1282 댓글 8
목요일이 알바 교육 첫날인데
레시피외워오면 좋다고 레시피 보내주심
보니까 100개가 넘던데 ㅋㅋㅋ ㅜㅜ
잘나가는거 위주로 암기해가면 되겠지? 꿀팁있나?
다른 알바는 많이해봤는데 카페는 첨이야

댓글 8

익명1

일단 기본적으로 커피류는 다 아는게 좋아! 커피류는 쉬워ㅎㅎ 레시피에 컵선 적혀있을텐데 네이버에 검색하면 컵선 나오니까 한 번은 보고 가면 편할 듯!

날짜 274일 전

익명1

컵선 외울 때 컵밑선이랑 D선(Z선)만 외워가도 편해!
20온즈는 D선, 24온즈 Z선 인데, 컵밑선 위에 있는 선이야. 보통 컵밑선이랑 그 위에 있는 선 많이 써!

날짜 274일 전

익명(글쓴이)

오호 그러쿠나!! 아직은 뭐가먼지 잘모르겟다만 곧 알게되겠지 ㅎㅎ 고마워!

날짜 274일 전

익명2

20온즈는 라떼/스무디/프라페 24온즈는 에이드/~리카노
컵 정리 할 때두 그냥 D선 보이면 20온즈인거고 Z선 보이면 24온즈인거야!!! 굳이 숫자 안 찾아도 정리 쉽게가능해!!! 그리고 커피에 붙는 헤이즐이나 바닐라 등 아이스는 시럽 4펌프 핫은 3펌프 대부분 첫날엔 커피 만드는것만 알려주니까 이것만 알고가도 조을듯

날짜 274일 전

익명(글쓴이)

오오!! 그렇게 구분하는구나! 커피 종류 위주로 알고 가야겟가 고마워!

날짜 274일 전

익명3

늦엇지만 ,,
물베이스/ 사이다 베이스;24oz (큰컵)
우유 베이스(라떼/프라페 등등)은 20oz (작은컵)!!
라떼는 거의 컵밑선이라고 외우면 되구
난 첫날 커피랑 잘나가는 스무디 아이스티정도? 외워갔어 메가가 레시피가 좀 겹치는게 많아서 어렵진 않을거야 화이띵

날짜 273일 전

익명(글쓴이)

오오 안늦엇어 내일 오후 교육이야! 고마워~

날짜 27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