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이 알바 교육 첫날인데
레시피외워오면 좋다고 레시피 보내주심
보니까 100개가 넘던데 ㅋㅋㅋ ㅜㅜ
잘나가는거 위주로 암기해가면 되겠지? 꿀팁있나?
다른 알바는 많이해봤는데 카페는 첨이야
레시피외워오면 좋다고 레시피 보내주심
보니까 100개가 넘던데 ㅋㅋㅋ ㅜㅜ
잘나가는거 위주로 암기해가면 되겠지? 꿀팁있나?
다른 알바는 많이해봤는데 카페는 첨이야
❤️ 0
👍 0
😄 0
😯 0
😡 0
댓글 8
익명1
일단 기본적으로 커피류는 다 아는게 좋아! 커피류는 쉬워ㅎㅎ 레시피에 컵선 적혀있을텐데 네이버에 검색하면 컵선 나오니까 한 번은 보고 가면 편할 듯!
+ 대댓글 1 개 더보기
익명1
컵선 외울 때 컵밑선이랑 D선(Z선)만 외워가도 편해!
20온즈는 D선, 24온즈 Z선 인데, 컵밑선 위에 있는 선이야. 보통 컵밑선이랑 그 위에 있는 선 많이 써!
익명(글쓴이)
오호 그러쿠나!! 아직은 뭐가먼지 잘모르겟다만 곧 알게되겠지 ㅎㅎ 고마워!
익명2
20온즈는 라떼/스무디/프라페 24온즈는 에이드/~리카노
컵 정리 할 때두 그냥 D선 보이면 20온즈인거고 Z선 보이면 24온즈인거야!!! 굳이 숫자 안 찾아도 정리 쉽게가능해!!! 그리고 커피에 붙는 헤이즐이나 바닐라 등 아이스는 시럽 4펌프 핫은 3펌프 대부분 첫날엔 커피 만드는것만 알려주니까 이것만 알고가도 조을듯
익명(글쓴이)
오오!! 그렇게 구분하는구나! 커피 종류 위주로 알고 가야겟가 고마워!
익명3
늦엇지만 ,,
물베이스/ 사이다 베이스;24oz (큰컵)
우유 베이스(라떼/프라페 등등)은 20oz (작은컵)!!
라떼는 거의 컵밑선이라고 외우면 되구
난 첫날 커피랑 잘나가는 스무디 아이스티정도? 외워갔어 메가가 레시피가 좀 겹치는게 많아서 어렵진 않을거야 화이띵
익명(글쓴이)
오오 안늦엇어 내일 오후 교육이야! 고마워~